Unreal/공부
변수 & UPROPERTY | 언리얼 5
보안매크로
2024. 1. 21. 00:10
헤더 파일에서 변수 함수 등 설정, 상세한 내용은 cpp에 적어야함.
예를들어 헤더파일에 특정 함수 void run(abc)를 선언만하고, 함수의 내용은 cpp에 적어야함.
AMyActor()는 생성자임
아래 사진처럼, 생성자 선언 : ~~~ 써주거나,
생성자 내용안에 값을 입력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다. 편한대로 하자.
cpp에서 프로그래밍.
EditAnywhere = 어느 프로파일창에서든 편집 가능
BlueprintReadWrite =블루프린트에서 읽기와 쓰기 가능
Category = 카테고리로 묶음. (사진 참조)
VisibleAnywhere - 어디서든 볼 수 있지만, 편집은 불가
Transient - 해당 변수가 휘발성으로, 저장되지는 않음.